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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33회, 34회 합본] 혁신의 현장, 고객중심 경영2
고객의 비즈니스가 곧 업무라는 인식, 즉 고객관점의 경영 기본

모든 것의 잣대는 고객, 즉 경영의 기준은 고객
무엇을 할 것인가? 고객이 원하는 것을 기준으로 판단

어떤 수준으로 할 것인가? 고객이 원하는 수준을 조사해서 판단

대부분의 공무원들은 철저하게 공급자 중심에서 정책 제시

고객만족, 적재적소에 필요한 것을 공급하는 것
고객중심경영의 기본은 고객이 원하고 필요할 때 제공하는 것
고객을 위한, 고객에 의한 경영의 실천
고객의 비즈니스가 곧 업무라는 인식, 즉 고객관점의 경영 기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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