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D다시보기

[43회, 44회 합본] 혁신의 현장, 성과관리시스템과 성과중심경영
고객의 외면은 기업의 존폐로 이어져

미래사회 변화를 예측, 맞는 학과를 미리 만들고 인재 양성이 바람직
그래서 만들게 된 대학학과평가제도가 사회수요에 맞는 학과 구현
학과평가제도의 기준: 입학(학생의 수요), 재학률, 취업과 진학
평가에 따라 학생 감축, 증원
학생중심의 대학경영의 두 가지 핵심: 학과평가와 강의평가

경영의 핵심 키워드: 고객과 성과
대학, 기업의 존재이유는 고객이 있기 때문에
정부의 존재 이유는 국민이 있기 때문에
고객의 외면은 기업의 존폐로 이어져

댓글